자바스크립트 파일 다운로드 소스

컴파일된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 하는 경우, jQuery와 포퍼의 CDN 버전을 포함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위의 데모를 사용 하면 생성 된 소스가 포함 된 textarea의 아무 곳 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위치 가져오기 »를 선택 하면 생성 된 줄과 열 번호를 전달 하 여 원본 맵을 쿼리하고 원래 코드에서 위치를 반환 합니다. 출력을 볼 수 있도록 본체가 열려 있는지 확인 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의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오픈 소스 jQuery 파일 다운로드 플러그인 (예를 들어 데모)을 만들었습니다 (GitHub). 그것은 iframe과 꽤 유사 하 게 작동 하지만 꽤 편리 하 게 발견 한 몇 가지 멋진 기능을가지고: 소스 맵을 더 잘 이해 하기 위해 폐쇄 컴파일러에 의해 생성 되는 소스 맵 파일의 작은 예를 수행 하 고 방법에 대 한 자세한 정보로 다이빙 « 매핑 » 섹션이 작동 합니다. 다음 예제는 V3 사양 예제의 약간의 변형입니다. Disqus에 의해 제공 되는 의견을 보려면 자바 스크립트를 활성화 하십시오. 자바 스크립트에서 다운로드를 시작 하기 위한 코드의 이상적인 조각 것 같다.

Lot의 도구는 coffeescript 컴파일러를 포함 한 소스 맵을 생성 합니다. 나는 지금이 논쟁 점을 고려 한다. 이 사양은 소스 맵의 소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 간 스크립트 포함 문제를 언급 합니다. 이를 완화 하려면 소스 맵의 첫 번째 줄에 « )} »를 앞에 두고 구문 오류가 발생 하도록 JavaScript를 의도적으로 무효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킷 개발 도구는 이미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은 이제 요소에 대 한 HTML 사양의 새 다운로드 속성을 지원 합니다. 사용 하는 경우이 특성은 가리키는 리소스를 탐색 하는 대신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FilePond는 호환성 테스트를 위해 BrowserStack을 사용 합니다. 파일을 탐색 하는 대신 링크를 클릭 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jQuery CDN은 브라우저가 전달 되는 파일이 수정 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하위 리소스 무결성 (SRI)을 지원 합니다. 이 사양은 현재 브라우저에서 구현 되 고 있습니다. 새 무결성 특성을 추가 하면 브라우저가이를 지원할 때 응용 프로그램에서이 보안 향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원 하려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jQuery를 사용 하는 웹 페이지를 테스트 해야 합니다. Microsoft 개발자 리소스 사이트에서는 다양 한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테스트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컴퓨터를 만듭니다. 다른 브라우저의 이전 버전은 oldversion.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 특성 및 메서드 조합을 사용 하 여 최상의 환경을 제공 하기 때문에 이전에 설명한 모든 솔루션 보다 더 현대적 https://github.com/PixelsCommander/Download-File-JS이 lib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개발자 도구는 원래 원본 파일의 해당 위치로 호출을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주석 pragma는//@ 하지만 그와 함께 몇 가지 문제로 인해 조건부 컴파일 코멘트//#로 변경 하기로 결정 했다. 현재 크롬 카나리아, 웹 킷 밤과 파이어 폭스 24 +는 새로운 코멘트 pragma를 지원 합니다. 이 구문 변경은 sourceURL에도 영향을 줍니다. 현재 소스 매핑은 압축 되지 않은/결합 된 javascript 간 javascript 간에만 작동 하지만, 미래는 CoffeeScript 같은 컴파일된 JavaScript 언어와 추가의 가능성과 같은 대화를 통해 밝게 보이는 것입니다. 사스와 같은 CSS 프리 프로세서에 대 한 지원. 세그먼트가 디코딩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Mozilla의 소스 맵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참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