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다운로드 0

조심하세요! 와 일 업데이트 기본 설정이 변경 되 고 많은 게임은 다시 다운로드 하도록 강요. « 손실 된 데이터의 양을 줄이려면 업데이트 후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때 Steam 설정 > 증기 재생으로 바로 이동 하 여 모든 타이틀에 대해 양성자를 활성화 하 고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 하십시오. 더 빨리 당신이 할 수 있는, 적은 데이터 증기는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reddit.com/r/linux_gaming/comments/ahi5i8/steam_client_beta_update_january_18th/eeet4t4 thx NoXPhasma를 통해! « 2019-01-16 스팀 클라이언트 베타 업데이트에서 » 모든 Steam 플레이 타이틀에 대해 시작 시 대기열에 고정 된 0 바이트 다운로드 횟수 « 에 따라 베타를 선택 하 고이 문제를 다시 테스트 하십시오. 문제는 증기가 내 시스템에 출시 될 때마다 그 0 바이트 업데이트를 다시 시도 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 타이틀이 보고 있어. 모든 게임은 BTRFS 파일 시스템 인 별도의 마운트 (/데이터/증기)로 라이브러리에 설치 됩니다. 로컬 파일을 확인 하 고 각 게임을 시작 하면 몇 가지 (있어야 함) 목록에서 삭제를 발생 하지만, 여러 증기를 다시 시작할 때마다 상관 없이. 좌절에 추가 하는 또 다른 문제는 증기는 세 가지 진행 카운터를가지고, 하나는 다운로드 바이트 이며, 하나는 다시 바이트 이며, 하나는 성공적으로 새로 수정 된 파일에 기록 된 바이트입니다. UI에서는 다운로드가 중지 된 것 처럼 보일 수 있도록 첫 번째 카운터만 노출 하지만 복사는 백그라운드에서 발생 해야 합니다. 놀랍게도 모든 windows 전용 게임은이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각 영향을 받는 게임 증기 클라이언트의 캐시를 확인 하 여 정상적인 것으로 표시 하지만, 나는 증기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 하면 모든 게임은 이전 상태로 복귀 하 고 다시 게임 캐시를 확인 해야 합니다.

« 스팀/로그/content_log » 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증기 디렉토리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재사용 및 복사에 대 한 바이트에 대 한 모든 세부 정보를 포함 합니다. UI를 개선 하는 것 외에도 Steam의 끝 부분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많지 않습니다. 다른 알고리즘이 사용 되는 경우 매우 비효율적 이며 파일을 매우 쉽게 손상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복사가 필요 합니다. 물론 대역폭이 많이 사용 됩니다. Steam 다운로드 캐시를 지우면 응답 하지 않거나 연결 하는 클라이언트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현재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시 로그인 해야 합니다. 올바른 로그인 자격 증명이 없는 경우이 솔루션을 사용 하지 마십시오. @dhollinger 내 시스템은 리눅스 민트 19 (우분투 18.04에 따라). 나는 기본 증기 경로를 사용 합니다. 그리고 ext4 파티션에 내/홈 디렉토리. 여기에서 논의는 원래 주제에서 탈 선 하 고 « 사용자가 이전에 모든 타이틀에 대 한 스팀 플레이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한 경우 잘못 된 스팀 플레이 도구 선택에 문제가 해결 »의 부작용이 있다. (참고:이로 인해 모든 Steam 플레이 글로벌 및 앱 별 선택 항목이 기본 상태로 1 회 재설정 됩니다). 2019-01-18 스팀 클라이언트 베타 업데이트 및 #5901.

넵, 각 스팀 플레이 타이틀에 한 번 더 업데이트를 필요 하 고 지금은 해결 된다.